공지사항

A/S 관련 공지사항

관리자

본문

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을 시 국내 A/S 지점으로 보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10만원 이하의 수선건은 퀄엔드에서 부담해드리지만 그 이상의 수선건은 고객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부자재, 장식 등의 교체가 필요할 경우 공장 쪽에 요청해서 국내 A/S 지점으로 부자재 인계 후 교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만
기간이 많이 길어질 수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Store Search

인기 검색어
판매 랭킹

퀄엔드 앱에서 제공되는 혜택을

놓치지 말고 만나보세요!

퀄엔드 앱에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제공 중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