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관련 공지사항
관리자
본문
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을 시 국내 A/S 지점으로 보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10만원 이하의 수선건은 퀄엔드에서 부담해드리지만 그 이상의 수선건은 고객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부자재, 장식 등의 교체가 필요할 경우 공장 쪽에 요청해서 국내 A/S 지점으로 부자재 인계 후 교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만
기간이 많이 길어질 수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10만원 이하의 수선건은 퀄엔드에서 부담해드리지만 그 이상의 수선건은 고객 부담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부자재, 장식 등의 교체가 필요할 경우 공장 쪽에 요청해서 국내 A/S 지점으로 부자재 인계 후 교체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만
기간이 많이 길어질 수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